> 레이저 클리닉
레이저 클리닉
레이저 클리닉 안내
LASER CLINIC
1. 더블로 리프팅
늘어나는 주름뿐만 아니라 처지는 볼살, 경계가 무너진 턱살을 발견하는 순간 피부 노화를 깨닫게 된다. 그래서 TV속 배우들의 팽팽한 피부나 샤프한 턱선은 선망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리프팅을 위해 성형수술을 받는 것은 회복시간도 길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도 있어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다. 더블로는 강력한 초음파(HIFU)를 이용한 치료로 피부 속의 SMAS라고 하는 특별한 근육층을 팽팽하게 잡아당겨주는 안전하고 효과가 빠른 시술이다. 피부에는 자국이 거의 안 남아 생활에 지장이 별로 없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작아지고 턱선이 날렵해지며 이중턱도 좋아진다. 목에 더블로를 시행하면 목피부도 많이 팽팽해진다. 대개 6~12개월에 한 번씩 치료받으면 된다 web.
2. 셀라스
넓어진 모공이나 울퉁불퉁한 여드름 흉터는 얼굴 전체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한다. 모공과 여드름 흉터의 치료에는 대부분의 피부과의사들이 셀라스와 같은 프랙셔날 레이저를 효과가 좋고 안전한 치료로 적극 추천하다. 셀라스는 PPA technology를 이용하여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키는 레이저이다. 부작용이 적고 회복 시간이 빨라 모공, 여드름자국, 흉터 치료 등에 선호된다.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다르나 모공 치료의 경우 2~3주 간격으로, 흉터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5회 이상 치료받는 것을 권장한다.
3. IPL
IPL (intense pulsed light)은 아마도 피부과에서 가장 많이 시행되는 레이저 가운데 하나일 것이다. 그 정도로 인기가 있다. IPL은 단일 파장의 광선을 이용하는 일반 레이저와는 달리 다양한 파장대의 광선을 한번에 방출함으로써 기미, 잡티, 주근깨, 얇은 점, 잔주름, 칙칙하고 어두운 톤 등을 동시에 개선시켜서 전체적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대개 2~3주 간격으로 3~5회 이상 치료 받는 것을 권장한다. 최적의 효과를 위해서 잡티레이저나 레이저토닝 또는 모공레이저와 병합해서 치료하는 경우도 많다.
4. 폴라리스
탄력 없이 처지면서 넓어져 거뭇거뭇 보이는 모공, 늘어나는 주름. 이러한 피부 노화의 징후는 피부 표피 아래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분절되고 얇아져 일어나는 현상이다. 폴라리스는 고주파와 다이오드 레이저가 결합된 장비로 진피에 열에너지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해서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켜 피부가 더 팽팽해지고 젊어진다. 여기에 다이오드 레이저는 피지선에도 작용하여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2~3 주 간격으로 3~5회 이상 반복적으로 시술 시 효과를 증대 시킬 수 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노화 예방 목적으로 꾸준히 시술받을 것을 추천한다.
5. 눈썹문신 제거
초승달처럼 가지런하고 가는 눈썹을 일컫는 ‘아미(蛾眉)’라는 단어는 미인을 뜻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아름다운 눈썹 모양이 아름다운 인상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함을 내포하는 단어이다. 그렇기에 많은 여성들이 눈썹 문신, 반영구 화장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모양의 눈썹 문신, 유행이 지난 모양이나 색깔의 눈썹 문신, 혹은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주는 푸른색의 눈썹 문신은 오히려 얼굴의 아름다움과 균형을 해친다. 원치 않는 눈썹문신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제거가 가능하다. 너무 마음고생만 할 필요 없다. 대개 1번으로 절반 이상 문신이 흐려지며 2달 정도 간격으로 몇 차례 더 치료하면 좋다.Looking for roulette sites to play online? Check out https://medotcom.com/rulet-siteleri/ for a selection of reliable options.
6. 아이라인문신 제거
아이라인은 눈매를 또렷하게 해줌으로써 더 아름답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 준다. 하지만 아침마다 아이라인 그리기란 여간 성가신 일이 아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아이라인 문신 혹은 반영구화장을 한다. 하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문신 색이 푸르게 변하거나, 고르지 않게 색이 빠져 라인이 울퉁불퉁해 진다든지, 눈꺼풀이 처지면서 라인이 눈꺼풀에서 떠있는 경우는 오히려 보기에 좋지 않다. 이런 경우에는 문신제거 레이저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중에 다시 문신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2달 간격으로 두세 번 정도의 레이저로 치료하는 것이 보통이다.
7. 주근깨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머리 앤’처럼 소녀들의 주근깨는 귀엽고 건강한 인상을 준다. 하지만 성인 특히 중년 여성에게 주근깨는 피부를 어두워 보이게 하고 깨끗하지 않은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그래서 주근깨는 적지 않은 여성들의 고민거리이다. 하지만 해결책은 많이 있다. 주근깨는 가장 치료가 잘 되는 색소질환의 하나이다. 피부과에 따라 IPL, Q-스위치 Nd:YAG laser, alexandrite laser, ruby laser, Er:YAG laser, CO2 laser 등 다양한 laser와 peeling 치료를 적절히 사용해 주근깨를 치료한다.
8. 후천성오타양모반
후천성오타양모반(ABNOM)은 후천적으로 생기는 진피 색소성 질환이며 주로 광대뼈를 중심으로 얼굴 양측에 대칭적으로 발생한다. 콩알만한 크기의 색소성 반이라는 점에서 일반 잡티와 비슷하지만 표피에 발생하는 일반 잡티보다 훨씬 깊은 진피에 생기므로 병변이 푸르거나 연한 회색을 띠는 경우가 많다. 선천성의 “오타모반”과는 달리 눈이나 점막은 침범하지 않는다. 치료는 Q-스위치 Nd:YAG laser, alexandrite laser, ruby laser 등을 이용하여 진피의 멜라닌색소를 파괴하는 것이다. 후천성오타양모반은 기미와 동반되는 경우도 많으며 이런 경우는 표피와 진피 색소를 모두 치료해야 하며 숙련된 피부과의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9. 혈관레이저
혈관레이저는 혈관종, 화염상모반, 모세혈관확장증, 안면홍조, 주사(rosacea) 등 혈관이 정상보다 커진 피부병변을 치료하는 레이저를 말한다. 거울에 비추어보아 코, 입술, 볼, 턱선 근처에 검푸른 또는 붉은 색깔의 혈관선들이 보인다면 피부과의사와 상담해보고 치료받아보기를 권한다. 두세 번 이상의 치료를 통해 얼굴이 훨씬 밝아질 수 있다. 혈관레이저는 혈관뿐만 아니라 켈로이드, 비후성반흔(흉터), 여드름의 붉은자국 등에도 치료효과가 있어 적극적으로 시도되고 있다.
10. 점 제거
‘점’은 모반(점)세포들이 덩어리를 이룬 것을 말하며 흔히 얼굴에서 발견하는 거무스름한 점들은 색소성모반이라고 부른다. 점을 제거하는 것을 대게 “점을 뺀다”라고 표현하며 점 빼는 시술은 오늘날 피부과에서 제일 많이 시행되는 시술의 하나이다. 그 자체로는 일반적으로 나쁜 것이 아니나 우리나라에서는 “점없고 티없는” 얼굴을 선호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이다. 그리고 점은 빼도 자꾸 재발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크고 깊은 점도 잘 빼는 고가의 레이저들이 계속 개발되고 있으므로 피부과의사와 잘 상의해볼 필요가 있다.
11. 레이저 토닝
레이저 토닝이란 Q-스위치 Nd:YAG 레이저의 강도를 약하게 하여 여러 번 치료하는 방법을 말한다. 특히 기미와 각종 색소침착부위에 효과적이며 일반적으로 시술 후 즉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치료 중 하나이다. 한여름철에 치료를 받아도 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대개 1-2주일 간격으로 5-10회 이상 치료받는 것을 권장하며 비타민-C 이온치료와 병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늘날 피부과의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기미 치료방법 가운데 하나이다.
12. 크리디오라이트
크리디오라이트는 강력한 냉각시스템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다이오드 레이저가 결합된 저출력 레이저이다. 각종 자극으로 붉어지거나 부종이 생긴 피부 또는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매우 유용하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즉시 홍반이 줄어들고 불편한 증상들이 호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접촉피부염이나 지루피부염 등 각종 피부염이 발생했을 때, 민감한 피부가 자극을 받았을 때, 일광 화상으로 불편할 때, 그리고 레이저 치료 후 발생한 붉은기 등을 빨리 진정시키고 싶을 때 매우 적합한 치료이다.